본문 바로가기

About

 

01234


총 35,000명이 방문한

크리에이터업계 최초 연합행사 Creator Week

기존 소속 크리에이터의 팬서비스 페스티발 어워드 형식에서 벗어나
 모든 MCN, 플랫폼이 참여한 오픈 플랫폼으로
대한민국 최대 ‘Business & Public 을 겨냥한 1 인 크리에이터 축제


1인 크리에이터 시장 대표하는대한민국의 국가 브랜드로 발전해 
글로벌 No.1 크리에이터 축제로 입지 강화하고
기업과 1 인 크리에이터들의 매칭을 통해 새로운 비전 모색하는 정보 교환의 장


중립적인 미디어인 중앙일보에서 주도하여 다양한 MCN 기업들의 
참여를 통해 크리에이터 시장규모 확장하고자 합니다

 

 

 

012


마케터 네트워크를 이어주는 Creator Week

2019 크리에이터위크의 컨셉은 마케터와 크리에이터의 만남이었습니다


국내외 MCN, 플랫폼 등 크리에이터 산업의 리더가 강연자로 참여하는 
컨퍼런스는 매회 메인 무대 좌석이 매진되었습니다


비즈니스존에 600~700명의 마케터가 참석하고, 상담 컨설팅과
계약 진행한 마케터와 크리에이터의 교류가 돋보였습니다

 

 

 

01


브랜디드 이벤트를 흥행시키는 Creator Week

2019 크리에이터위크의 삼성 신제품 대규모 런칭 언박싱쇼는

매회 메인 무대 좌석 매진되었습니다


컨셉형부스 & 다양한 이벤트로 참가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행사입니다